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방침
  • 진주보건대학교(이하“본교”라 함)는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·관리 방침을 통해 본교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·관리되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.
  • 1.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근거 및 설치목적
  • 본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 제1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·운영합니다.
  • 가. 시설안전 및 화재 예방
    나. 고객의 안전을 위한 범죄 예방
    다. 차량도난 및 파손방지
      * 주차대수 30대를 초과하는 규모의 경우 「주차장법 시행규칙」 제6조제1항을 근거로 설치・운영 가능
  • 2. 설치대수,설치위치 및 촬영범위
    • 설치대수
    • 설치위치 및 촬영범위
    • 85대
    • 건물내 출입구,교수연구실,기숙사,주차장
  • 3. 관리책임자 및 접근권한자
  • 귀하의 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영상정보 보호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.
    • 구분
    • 이름
    • 직위
    • 소속
    • 연락처
    • 관리책임자
    • 이인호
    • 사무처장
    • 사무처
    • 055-740-1730
    • 접근권한자
    • 강영명
    • 관리담당
    • 사무처
    • 055-740-1731
    •  
    • 전은주
    • 담당자
    • 사무처
    • 055-740-1734
  • 4. 영상정보의 촬영시간, 보관기간, 보관장소 및 처리방법
    • 촬영시간
    • 보관기간
    • 보관장소
    • 24시간
    • 촬영일로부터 30일
    • 전산기기실,본관 관제실
  • 개인영상정보의 목적외 이용,제3자 제공,파기,열람 등 요구에 관한 사항을 기록·관리하고,보관기간 만료시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(출력물의 경우 파쇄 또는 소각)합니다.
  • 5.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및 관리 등의 위탁에 관한 사항
  • 본교는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및 관리 등을 위탁하고 있지 않음
    • 수탁업체
    • 담당자
    • 연락처
    •  
    • 해당없음
    •  
  • 6. 개인영상정보의 확인방법 및 장소에 관한 사항
  • 가. 확인은 영상정보 접근책임자게 미리 연락하고 본교를 방문하시면 확인가능합니다.
     - 확인장소 : 사무처 관제센터
  • 7. 정보주체의 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에 대한 조치
  • 가. 귀하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·삭제를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자에게 요구할 수 있습니다. 단, 귀하가 촬영된 개인영상정보 및 명백히 정보주체의 급박한 생명, 신체,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영상정보에 한정됩니다.
  • 나. 본교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・삭제를 요구할 경우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.
  • 8. 영상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
  • 가. 본교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는 암호화 조치 등을 통하여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.
  • 나. 본교는 개인영상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으로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차등 부여하고, 개인영상정보의 위・변조 방지를 위하여 개인영상정보의 생성일시,열람시 열람목적・열람자・열람일시 등을 기록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. 이 외에도 개인영상정보의 안전한 물리적보관을 위하여 잠금장치를 설치하고 있습니다.
  • 9.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
  • 이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・관리 방침은 2013년 2월 4일에 제정되었으며 관련내용이 추가・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최소 7일전에 본교의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사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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