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광장Campus Square

생활수칙
  •    본 안내서는 기숙사의 편의와 안전을 위한 것이므로 입사생은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▣ 입사 및 퇴사
  • o 입사
  • - 입사시기: 학기 시작전 토ㆍ일요일 09:00~18:00 (2일간)
    - 짐운반 차량은 1회에 한하여 학사까지 진입가능
    - 출입카드 1개, 출입문 열쇠 1개, 옷장 열쇠 1개를 받아 배정받은 방으로 이동(기숙사 행정실)
    - 방의 집기 이상유무, 청소상태 확인 후 학사감에게 알림
    - 배정된 방은 학사생 상호간에 임의로 바꿀 수 없음
    - 꼭 가져올 품목:요, 이불, 청소도구 (스카치솔 반입금지,스폰지 등 부드러운 재료 사용)등
    - 반입불가 품목: 취사도구,빨래건조대,냉장고,커피포트,전기장판,전기난로,전기히터 등 전기가스
       제품
  • o 퇴사
  • - 퇴사시기: 매 학기 종료 후(별도 공지)
    - 이사짐 이동 및 방청소 후 지급받은 출입카드 1개, 출입문 열쇠 1개, 옷장 열쇠 1개를 행정실
      에 반납한 후 퇴실
    - 짐운반 차량은 1회에 한하여 학사까지 진입가능
  • ▣ 안전ㆍ절전ㆍ절수ㆍ금연
  • - 전체의 안전을 위해 기숙사는 금연 구역입니다. (흡연자 입사불가)
    - 화재 예방을 위해 전열기구와 모기향은 사용할 수 없읍니다. (모기약 훈증기는 사용가능)
    - 화재시 탈출로 등을 확인하고 소방훈련에 꼭 참석하여야 합니다. (학기당 1회)
    - 사고 예방을 위해 복도계단에서 뛰지 않도록 합니다.
    - 수도꼭지를 잘 잠궈 불필요한 물을 낭비하지 않도록 합니다.
    - 발래와 건조는 세탁실을 이용바랍니다.
  • ▣ 출입 시스템
  • - 출입카드를 센서에 접촉하고 문이 열리면 신속히 통과합니다.
    - 학사생 동반,카드없이 출입하는 것은 부정출입이며 부정출입시 사고가 날 수 있으며 퇴사 조치할
      수 있습니다.
    - 출입카드 분실시 학사감에게 재발급 신청(재발급비 10,000원)
  • ▣ 식사
  • - 건강을 위하여 시간 내에 꼭 식사하기 바랍니다.
    - 조식 07:30∼08:30, 석식 17:30∼18:30
    - 학생식당을 이용할 때는 학생증을 제시하여 기숙사생임을 확인받아야 합니다.
  • ▣ 출입문
  • - 개방 06:00, 잠금 23:00
    - 긴급상황 발생시 학사감실에 신속히 알리고 조치를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.
  • ▣ 인터넷
  • - 책상 위 랜선을 개인 PC에 연결하여 사용
    - WIFI: KT_JHC (비밀번호 없음)
  • ▣ 택배 및 우편물
  • - 수령시간: 평일 19:00 ~ 20:00
    - 학사감이 확인하고 수령 가능합니다.
    - 택배 및 우편물에 대한 분실ㆍ파손에 대해 학사에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.
  • ▣ 청소ㆍ시설물 점검과 손괴보증금 반환
  • - 위생 및 청결은 문화인의 기본입니다. 방과 집기 등은 깨끗이 소중하게 사용해 주십시오.
    - 퇴사시 파손ㆍ분실ㆍ청소상태 미흡 등이 있을 경우 별점을 부과하고,
      손괴보증금을 차감합니다.(별첨:상ㆍ벌점 기준표, 손괴보증금 차감 목록)
  • ▣ 불편사항
  • - 출입구에 있는 '불편사항 신고서'에 작성하거나, 학사감(055-740-1763)에게 건의할 수 있습니다.
  • ▣ 손괴보증금 차감 목록
    • 품목
    • 변상금액(원)
    • 비고
    • 매트리스 오염
    • 35,000
    •  
    • 매트리스 커버 분실 또는 사용불가
    • 15,000
    •  
    • 매트리스 커버 오염
    • 3,000
    •  
    • 책상유리 파손
    • 50,000
    •  
    • 독서등 파손
    • 20,000
    •  
    • 방충망 파손
    • 30,000
    •  
    • 문고리 파손
    • 15,000
    •  
    • 욕실 전등 커버 파손
    • 10,000
    •  
    • 욕실 거울 파손
    • 50,000
    •  
    • 샤워기 헤드 파손
    • 10,000
    •  
    • 열쇠(출입문+옷장) 분실
    • 10,000
    •  
    • 출입카드 분실
    • 6,000
    •  
    • 에어컨리모컨 분실
    • 15,000
    •  
    • 퇴실 점검시 청소불량(청소비)
    • 60,000
    •  2인실(인당 30,000원)
    • 랜선 분실
    • 2,000
    •  
    • 벽지ㆍ바닥 오염
    • 실비처리
    •  
    • 기타
    • 실비처리
    •  
  • ▣ 상점 기준표
    • 내용
    • 부과점수
    • 비고
    • ㆁ 학사생활 중 솔선수범
    • 5점
    •  
  • ▣ 벌점 기준표
    • 내용
    • 부과점수
    • 비고
    • ㆁ 부정출입(비학사생 동반, 카드없이 앞사람 따라 출입)
    • 10점
    •  
    • ㆁ 배정된 방 임의 변경
      ㆁ 음주,취사,흡연,도박,절도,폭력,소란 등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
      ㆁ 시설물 및 물품 변형, 손상, 파괴
      ㆁ 비인가 물품 사용(전기장판, 취사도구, 빨래건조대 등)
      ㆁ 침대요 미사용
    • 5점
    •  
    • ㆁ 공지사항 또는 지시사항 불이행
      ㆁ 베란다 난간에 세탁물 건조
      ㆁ 타인의 우편물 및 택배물 무단 수취 또는 개봉
      ㆁ 시설물 및 물품 무단 이동
    • 3점
    •  

  • * 상점자는 다음학기 학사생 모집시 우선 배정하며, 벌점자는 탈락될 수 있음
    * 벌점의 합이 10점 이상이면 퇴사처리하고, 상·벌점은 상쇄 가능함

대학홍보영상더보기
홍보동영상

브로슈어 다운로드
브로슈어 다운받기

  경상남도 진주시 의병로 51 (52655)
  055-740-1700(교학처),   055-740-1800(사무처),   055-740-1900(기획처),   055-743-3010(FAX)
  • 페이스북 바로가기
  • 블로그 바로가기
  • 유튜브 바로가기